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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년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
작성자 : 최효선
작성일 : 2024.11.08 / 조회수 : 78

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

 

 

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

많은 참여 바랍니다 .

 

1. 공고사항

. 공 고 명 :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

. 위 치 : 서울특별시 도봉구 마들로 664-23

. 계약기간 : 2025 1 1 2025 12 31 (1 )

. 납품품목 : 급식물품 일체 ( · 잡곡류 , · 수산 · 축산물류 및 가공품류 , 공산품류 )

. 예 산 액 : 92,000,000 ( 금구천이백만원 ), 1 년간 예정물량 예상액

. 공고기간 : 2024 11 7 ( ) ~ 2024 11 21 ( ) (15 일간 )

( 조달청 나라장터 www.g2b.go.kr /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www.dbwc2017.or.kr

홈페이지 게시 )

. 입찰 및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
. 입찰서류 제출기간 : 2024 11 7 ( ) 2024 11 21 ( ) 17:00 까지

. 1 차 서류심사 결과발표 : 2024 11 25 ( ) 14:00 이후

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(www.dbwc2017.or.kr) 홈페이지공고

. 2 차 제안설명회 : 2024 12 4 ( ) 14:00 ( 장소 : 3 층회의실 )

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정해진 일시에 제안설명회에 참여

하지 않을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.

. 최종선정 결과발표 : 2024 12 5 ( ) 14:00 이후

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(www.dbwc2017.or.kr) 홈페이지공고

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.

. 업체선정 방법

1)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급식물품납품업체를 선정함

2)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업체의 설명회를 실시하고 [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급식업체선정위원회 ] 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기준 ( 품질 , 가격 , 납품실적 , 위생 등 ) 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 ( 설명회 참석업체는 설명회 자료 ( 유인물 , PPT ) 준비필요 )

3)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

2.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

. 참가자격

1)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 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

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사업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 ( · 잡곡류 , · 수산 · 축산물류 및 가

공품류 , 공산품류 등 ) 취급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

2)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 ( · 탑차 ) 및 시설 , 점포를 보유

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( 냉동탑차로 납품 ,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)

3) 2024 11 월 현재 기준 서울 , 경기도 소재 복지기관 ( 장애인 · 노인 · 종합복지관 , 기타 사회복

지시설 )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( 최근 1 년간 )

4) 5 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

5) 축산물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

6)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

7) 본 기관에서 카드 결제 실시 가능한 업체

8)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 (Web) 발주가 가능한 업체 ( 스마트폰발주 가능한 업체포함 )

9) 영업배상 ( 음식물배상 ) 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(1 인당 1 천만원 이상 , 1 사고당 3 억원 이상 )

10)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

11)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,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

률시행령 제 92 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음

 

. 선정기준

1)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
2) 적용근거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

의한 계약체결

3) 낙찰자 선정방법

[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급식업체선정위원회 ] 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기준 ( 품질 , 가격 , 납품실

, 위생 등 ) 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한 업체

를 선정한다 . ( 필요시 사전 서류심사로 설명회 참가 대상 업체를 제한 할 수 있음 )

4) 낙찰 후 10 일 내에 계약 체결

3. 입찰참가 안내

.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

1) 제출기간 : 2024 11 7 ( ) ~ 2024 11 21 ( ) (17: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)

2) 제출장소 :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3 층 통합사무실 ( 운영지원팀 )

3) 제출방법 : 제출기간 내 우편 , 방문 제출 (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사용인감으로 날인 )

4)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

- 입찰참가신청서 1 ( 붙임 1)

- 급식물품 납품 제안서 1 ( 붙임 2)

- 식자재 납품 거래실적 현황 1 ( 붙임 3)

- 서약서 1 ( 붙임 4)

- 보증금지급확약서 1 ( 붙임 5)

-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( 붙임 6)

- 식자재 납품 단가견적서 1 ( 별첨 )

- 업체 소개서 1 ( 자유양식 )

- 사업자등록증 사본 1

- 영업신고증 사본 1

- HACCP 인증서 사본 1

- 인감증명서 , 사용인감계 각 1

- 식품 냉동 · 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1

-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사본 ( 개인사업자 ) 1

- 보험관련 가입서류 ( 영업배상 /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) 1

- 식품취급자 , 차량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증 사본 1

( 별첨 ) 식자재 납품 단가견적서 이메일 (dbwc0926@naver.com) 전송

 

4.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4 , 동 시행규칙 제 42

에 의한다 .

.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.

 

5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

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, 낙찰대상자 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날인하여 계약체결 제출하여야 합니다 .

6. 기타사항

.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하며 , 서류제출과 관련된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합니다 .

.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.

. 식자재 납품 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해야 합니다 .

. 당일 입고 물건상태가 불량하거나 납품 업체 측의 실수로 잘못 납품할 경우 바로 교환이 가능해야 합니다 .

.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합니다 .

.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.( 사용인감계 제출 )

.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.

. 입찰서류는 제출마감일 17:00 까지 도착된 입찰서에 한하며 , 우송 중 분실 및 훼손 등 도착 일까지 도착되지 아니한데 대하여 본 복지관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.

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.

. 기타 문의사항은 본 복지관 운영지원팀 영양사 ( 02-6952-1735) 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.

 

 

 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.

 

2024. 11. 6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