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년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| 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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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: 최효선
작성일 : 2024.11.08 / 조회수 : 78
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. 1. 공고사항 가 . 공 고 명 :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. 위 치 : 서울특별시 도봉구 마들로 664-23 다 . 계약기간 : 2025 년 1 월 1 일 ~ 2025 년 12 월 31 일 (1 년 ) 라 . 납품품목 : 급식물품 일체 ( 쌀 · 잡곡류 , 농 · 수산 · 축산물류 및 가공품류 , 공산품류 등 ) 마 . 예 산 액 : 금 92,000,000 원 ( 금구천이백만원 ), 1 년간 예정물량 예상액 바 . 공고기간 : 2024 년 11 월 7 일 ( 목 ) ~ 2024 년 11 월 21 일 ( 목 ) (15 일간 ) ( 조달청 나라장터 www.g2b.go.kr /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www.dbwc2017.or.kr 홈페이지 게시 ) 사 . 입찰 및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 아 . 입찰서류 제출기간 : 2024 년 11 월 7 일 ( 목 ) ∼ 2024 년 11 월 21 일 ( 목 ) 17:00 까지 자 . 1 차 서류심사 결과발표 : 2024 년 11 월 25 일 ( 월 ) 14:00 이후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(www.dbwc2017.or.kr) 홈페이지공고 차 . 2 차 제안설명회 : 2024 년 12 월 4 일 ( 수 ) 14:00 ( 장소 : 3 층회의실 ) ※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정해진 일시에 제안설명회에 참여 하지 않을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. 카 . 최종선정 결과발표 : 2024 년 12 월 5 일 ( 목 ) 14:00 이후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(www.dbwc2017.or.kr) 홈페이지공고 ※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. 타 . 업체선정 방법 1)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급식물품납품업체를 선정함 2)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업체의 설명회를 실시하고 [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급식업체선정위원회 ] 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기준 ( 품질 , 가격 , 납품실적 , 위생 등 ) 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 ( 설명회 참석업체는 설명회 자료 ( 유인물 , PPT 등 ) 준비필요 ) 3)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2.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가 . 참가자격 1)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 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 조 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사업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 ( 쌀 · 잡곡류 , 농 · 수산 · 축산물류 및 가 공품류 , 공산품류 등 ) 취급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2)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 ( 냉 · 탑차 ) 및 시설 ,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( 냉동탑차로 납품 ,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) 3) 2024 년 11 월 현재 기준 서울 , 경기도 소재 복지기관 ( 장애인 · 노인 · 종합복지관 , 기타 사회복 지시설 )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( 최근 1 년간 ) 4) 주 5 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5) 축산물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)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7) 본 기관에서 카드 결제 실시 가능한 업체 8)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 (Web) 발주가 가능한 업체 ( 스마트폰발주 가능한 업체포함 ) 9) 영업배상 ( 음식물배상 ) 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(1 인당 1 천만원 이상 , 1 사고당 3 억원 이상 ) 10)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11)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,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시행령 제 92 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음 나 . 선정기준 1)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 2) 적용근거 『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 조 』 규정에 의거한 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″ 3) 낙찰자 선정방법 [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급식업체선정위원회 ] 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기준 ( 품질 , 가격 , 납품실 적 , 위생 등 ) 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한 업체 를 선정한다 . ( ※ 필요시 사전 서류심사로 설명회 참가 대상 업체를 제한 할 수 있음 ) 4) 낙찰 후 10 일 내에 계약 체결
3. 입찰참가 안내 가 .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1) 제출기간 : 2024 년 11 월 7 일 ( 목 ) ~ 2024 년 11 월 21 일 ( 목 ) (17: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) 2) 제출장소 :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3 층 통합사무실 ( 운영지원팀 ) 3) 제출방법 : 제출기간 내 우편 , 방문 제출 ( 사본에는 반드시 ‘ 원본대조필 ’ 사용인감으로 날인 ) 4)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- 입찰참가신청서 1 부 ( 붙임 1) - 급식물품 납품 제안서 1 부 ( 붙임 2) - 식자재 납품 거래실적 현황 1 부 ( 붙임 3) - 서약서 1 부 ( 붙임 4) - 보증금지급확약서 1 부 ( 붙임 5) -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부 ( 붙임 6) - 식자재 납품 단가견적서 1 부 ( 별첨 ) - 업체 소개서 1 부 ( 자유양식 ) -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부 - 영업신고증 사본 1 부 - HACCP 인증서 사본 1 부 - 인감증명서 , 사용인감계 각 1 부 - 식품 냉동 · 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1 부 -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사본 ( 개인사업자 ) 1 부 - 보험관련 가입서류 ( 영업배상 /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) 각 1 부 - 식품취급자 , 차량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증 사본 1 부 ※ ( 별첨 ) 식자재 납품 단가견적서 이메일 (dbwc0926@naver.com) 전송 4.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4 항 , 동 시행규칙 제 42 조 에 의한다 . 나 .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. 5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, 낙찰대상자 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. 6. 기타사항 가 .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하며 , 서류제출과 관련된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합니다 . 나 .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. 다 . 식자재 납품 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해야 합니다 . 라 . 당일 입고 물건상태가 불량하거나 납품 업체 측의 실수로 잘못 납품할 경우 바로 교환이 가능해야 합니다 . 마 .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합니다 . 바 .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.( 사용인감계 제출 ) 사 .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. 아 . 입찰서류는 제출마감일 17:00 까지 도착된 입찰서에 한하며 , 우송 중 분실 및 훼손 등 도착 일까지 도착되지 아니한데 대하여 본 복지관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. 자 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. 차 . 기타 문의사항은 본 복지관 운영지원팀 영양사 ( ☎ 02-6952-1735) 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.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.
2024. 11. 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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